[AJU★현장] 베리굿 '조현', 믹스나인에서 꼴지 랭크 후 "더 강해진 모습 발견···이번 컴백 준비에 도움 많이 됐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8-16 17: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제공]


베리굿 조현(신지원)이 '믹스나인'에서 여자출연자 98명중 최하위를 기록한 것과 관련, "믹스나인을 통해 발전할 수 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걸그룹 베리굿은 1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그간의 근황과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조현은 "'믹스나인' 촬영하면서 꼴찌를 했었다. 어쩔 수 없이 성적을 받아들였다. 제가 부족했다. 베리굿에 늦게 합류해 적응할 시간이 필요했는데 '믹스나인'을 통해 발전한 거 같다. 준비하는데 도움이 많이 된 거 같다. 예전에는 안무 외우기도 힘들고 벅찼지만, 이번에는 즐겁게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양현석 대표님이 현실적으로 이야기해주셔서 현실을 깨달았다. 안 좋은 소리 들었으니 좋은 소리 듣게끔, 무대에서 다른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열심히 하자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풋사과'는 베리굿 멤버 6명의 다채로운 매력과 시원한 이미지가 더해진 여름 시즌송이다. 사랑에 약한 수동적 존재가 아닌 능동적으로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을 위트 있게 풀어낸 곡으로 세련된 비트 위에 트렌디한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를 가미한 신나는 댄스트랙이다.

한편 베리굿은 오는 16일 오후 6시에 데뷔 후 첫 정규앨범 'FREE TRAVEL'을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