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아시안게임] 한국 바레인 하이라이트 많았는데…'꽹과리' 응원은 옥의 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8-1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일부 누리꾼 "경기 내내 방해됨" "좀 민폐인 듯"

[사진=아이클릭아트]


'2018 아시안게임'에서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이 바레인을 상대로 대승한 가운데, 꽹과리 응원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이 쏟아지고 있다.

응원 모습을 본 일부 누리꾼들은 "중계 음성 잡는 곳 근처였는지, 꽹과리 소리 귀 아프더라. 직관 간 사람들은 흥에 겨워 즐겼을지 몰라도, 중계하는 사람들은 시끄럽다고 엄청 욕했다. 적당히 하자. 응원소리, 북소리가 좋다.(스***)" "꽹과리 더 이상 축구 경기에서 사용 못하게 해주세요! 너무 시끄러워요!! 방해입니다!(ge***)" "꽹과리 응원 좀 민폐인 것 같은데...(wt***)" "꽹과리 소리 화면까지 뚫고 들어오더라 진짜 국가 망신이다(나***)" "한국 축구는 재미없다. 축구하지 마라. 꽹과리 소리에 귓구멍이 터질 지경이다. 하지 마!!!*(아**)" "꽹과리 소리 경기 내내 집중하는데 방해됨(오*)" 등 반응을 보였다.

15일(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반둥의 시 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조별리그 E조 1차전에서 한국 대표팀은 바레인을 6-0으로 이겼다. 

이날 경기에서는 50여 명 정도의 교민들이 찾아 대표팀을 응원했다. 특히 교민들은 꽹과리를 치며 '대한민국'을 외쳤고, 이 모습은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다. 

한편, 한국 대표팀은 17일 해당 경기장에서 키르기스스탄과 2차전을 갖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