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뮤직에듀벤처’, 피아노 어드벤처 무료세미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8-14 14: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은 자사 음악 교육기관 뮤직에듀벤처가 PA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 가을 개강을 앞두고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음대생이나 음악 학원 원장 등 전문적인 음악교육을 준비하는 강사들을 대상으로 최신 피아노 교수법과 전문 지도사 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피아노 어드벤처 지도사 과정을 이수하고 대학교 등에서 강의하는 전문 강사진이 생생한 지도 경험과 학원 운영 노하우를 강연할 계획이다.

8월 세미나는 서울 송파구 문정역에 위치한 뮤직에듀벤처 본사 교육장에서 오전 10시에 시작된다. 23일에는 유아 대상 퍼스트 어드벤처 교수법, 30일에는 기본 과정 피아노 어드벤처 교수법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발급된 쿠폰을 세미나 현장에 있는 직원에게 보여주면 깜짝 선물이 증정되며, 그 자리에서도 바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가 가능하다.

뮤직에듀벤처 관계자는 “실제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피아노 어드벤처 전임강사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하는 학원 운영법과 유아 레슨 지도법, 학부모 대상의 피아노 어드벤처 교재 상담법 등을 준비하고 있다”며 “곧 개강하는 가을 학기를 앞두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뮤직에듀벤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의 랜달 페이버(Randall Faber) 박사가 개발한 '피아노 어드벤처' 교재를 선보이며 전문 자격증 과정, 개인지도 및 전문 학원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피아노 어드벤처는 레슨, 이론 및 청음, 연주, 테크닉 및 감성지수 개발에 맞춘 교재로 통합적인 음악적 지식과 음악성 향상에 효과적인 교재다.
 

[장원교육 로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