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티머니로 탄생…3종세트 세븐일레븐서 단독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8-14 11: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미니언즈 티머니' 3종 이미지.[사진= 한국스마트카드]


글로벌 캐릭터 ‘미니언즈’가 티머니로 탄생한다.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는 전 세계적인 신드롬의 주인공, ‘미니언즈’ 캐릭터를 디자인으로 한 ‘미니언즈 티머니’ 3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미니언즈’는 헐리우드 인기 애니메이션 ‘슈퍼배드’시리즈의 캐릭터다. ‘미니언즈 티머니’는 미니언즈를 디자인으로 적용해 미니언즈 팬들은 물론 어린이, 학생 등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다.

‘미니언즈 티머니’를 기념해 한국스마트카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페이스북을 통해 ‘미니언즈 티머니 소문내기’이벤트 21일까지 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티머니를 증정한다. 또 ‘위메프 찬스딜 이벤트’ 20~26일 진행, 미니언즈 티머니 3종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미니언즈 티머니는 전국 세븐일레븐 9500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4대 편의점, 카페, 베이커리 등 티머니 유통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언즈’가 티머니와 만나 고객 반응이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들에게 소장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