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 세계적 소프라노 조수미와 호흡…'원 나잇 인 파리'서 콜라보 무대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8-14 09: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J레이블 제공]


슈퍼주니어 려욱이 세계적 소프라노 조수미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오는 9월 9일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펼쳐지는 파크콘서트 ‘One Night in Paris’(원 나잇 인 파리)는 유럽 예술의 중심지였던 프랑스 파리를 테마로, 오페라, 샹송 등 장르를 넘나드는 로맨틱한 음악들은 물론, 슈퍼주니어의 감성 보컬 려욱과 함께 하는 특별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준비돼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려욱은 소프라노 조수미와 함께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물씬 풍기는 팝송 ‘I love Paris’ 무대를 비롯, 깜짝 개인 무대까지 선보일 계획이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려욱은 “조수미 선생님과 같은 무대에 선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3년 전 조수미 선생님의 공연을 보고, 막연히 ‘듀엣’을 꿈꿨었는데 그 꿈이 이루어져서 기쁘고 영광스럽다. 정말 꿈 같은 공연이 될 것 같다. 저 스스로도 큰 기대가 되고, 많은 분들이 보러 와 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려욱은 지난 7월 10일 병역의 의무를 마친 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팬미팅 ‘Return to the little prince’(리턴 투 더 리틀 프린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