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엔씨소프트, 롯데시네마에 ‘스푼즈’ 브랜드관 개관

신희강 기자입력 : 2018-08-13 11:55수정 : 2018-08-13 11:55
- 10월 오픈 예정 스푼즈 팝업스토어 사전 공개

 

엔씨소프트는 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스푼즈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푼즈(Spoonz)는 엔씨의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다. 엔씨의 게임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5종(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의 캐릭터들이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엔씨는 지난 6월 롯데컬처웍스와 브랜드 제휴를 맺었다. 브랜드 제휴의 일환으로 건대 스타시티 2층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2개의 스푼즈관을 개관했다. 스푼즈관은 스푼즈 캐릭터를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상영관 입구부터 극장 좌석까지 다양한 영역을 스푼즈 캐릭터로 꾸몄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스푼즈 전시 부스도 오픈했다. 오는 10월 오픈 예정인 스푼즈 팝업스토어의 굿즈(상품) 일부를 사전 공개했다. 전국의 롯데시네마 매점을 이용하는 관람객은 스푼즈 캐릭터가 인쇄된 팝콘컵과 음료컵을 만날 수 있다.

엔씨는 스푼즈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스푼즈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을 남긴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 예매권’ 및 ‘매점 스위트콤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이재준 R&I 겸 AI 센터장은 “스푼즈 캐릭터들이 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란다”며 “스푼즈 팝업스토어 오픈 등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엔씨는 8월 중 HTML5 게임 ‘올라올라 스푼즈’를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App)에 선보인다. 게임을 플레이 한 이용자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LIVE 주간증시결산
삼성 바이오시밀러 가격규제완화 건의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