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옥수수 오리지널 콘텐츠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 독점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8-13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옥수수 간판 오리지널 프로그램 자리매김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를 13일 독점공개한다고 밝혔다.

리얼 버라이어티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20대들이 꿈꾸는 유럽여행’을 테마로 슬로베니아 여행을 통해 여행 로망 100% 충족에 도전한다는 내용이다.

2016년 6월 ‘아이돌 인턴왕’으로 시작한 옥수수의 아이돌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는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NCT LIFE in Osaka’, ‘레드벨벳의 레벨업 프로젝트 1, 2’,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으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편’은 최단기간 2000만뷰를 돌파하며 현재 누적 3000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옥수수는 ‘레벨업 프로젝트’를 시청한 팬들이 글과 사진을 올리는 등 장시간 머물며 놀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 기능 개발과 함께 시청자와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도 준비하고 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시청자들이 OTT에 기대하는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레벨업 프로젝트’ 같은 팬덤이 강한 콘텐츠일수록 쌍방향 소통이 가장 중요함에 따라 오리지널 콘텐츠의 포맷과 플랫폼 측면에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는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 13일 오전 10시에 최초 공개되며, 매주 월~금 오전 10시 1편씩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