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도서관, 제3기 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주)최종복 기자
입력 2018-08-13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양주시제공]

경기양주시 도서관은 ‘제3기 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과 상상력, 창의력, 사고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체험형 독서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강좌는 다음달 3일부터 도서관별로 일정에 맞춰 운영하며 자세한 일정과 수업내용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희망도서관은 유아와 초등학생 대상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 ‘동화오감발달’과 ‘'3D 창의융합교육’ 등 5개 강좌를, △고읍도서관은 ‘활동과 노래로 친해지는 영어동화’와 ‘신나는 그림책 놀이터’ 등 체험 독서프로그램과 성인들의 취미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펜 하나로 떠나는 여행 드로잉', '나만의 도자기 만들기' 등 5개 강좌를 운영한다.

△덕정도서관은 문학적 정서함양과 가족 간의 친밀감 강화를 위한 ‘엄마마음성장 영어동화책’, ‘감성손글씨 수묵캘리그라피’ 등 4개 강좌를 진행한다.

또, △꿈나무도서관과 장흥작은도서관에서는 각각 3개 강좌를 진행, 초등학생과 유아를 대상으로 한 디자인수업과 독서프로그램을 신설, 책을 통해 나만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덕계도서관에서는 ‘스토리가 담긴 포토북 만들기’ 수업을 새롭게 개설, 자신의 일상을 자신만의 개성 있는 책으로 만들어 간직 해 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등 3개 강좌를 마련했다.

△남면도서관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유아를 대상으로 미래사회에 필요한 다양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하고, △광적도서관은 중급과정의 캘리그라피 수업과 독서와 미술활동으로 어린이들 스스로 미술사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꿈꾸는 미술세상’ 등 2개 강좌를 진행한다.

모집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마감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