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김원섭 부시장 '폭염 장기화 철저 대비 필요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군포) 박재천 기자
입력 2018-08-11 17: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폭염 대응 주요사업장 현장근로자 안전점검

김원섭(가운데) 부시장이 폭염대응 주요사업장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사진=군포시 제공]


경기 군포시 김원섭 부시장이 폭염 장기화에 대한 철저 대비가 필요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김 부시장은 재난수준의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9일 관내 주요 건설현장을 찾아 근로자 안전대책 상황을 긴급 점검했다.  

이날 김 부시장은 관계 공무원과 함께 반월호수, 방짜유기 전수교육관, 군포산업진흥원·어린이집 건립공사현장, 군포첨단산업단지 주차장 조성 공사현장 등 6개소를 잇달아 방문했다.

김 부시장은 먼저 반월호수를 찾아 물누리체험관 주변 수생식물단지 조성 공간이 편안한 시민들의 쉼터가 될 수 있도록 연꽃 식재와 주변 조경 등을 보강해줄 것을 주문했다. 또 방짜유기장 전수교육관과 세종아파트 벽천분수 공사현장을 방문해  전수교육관 담장 공사와 내·외부 시설물, 벽천분수 마감공사 등을 꼼꼼하게 점검하기도 했다.

특히 폭염에 따른 현장근로자 안전보건관리에 철저를 기해 줄 것과 휴식시간제 등 온열질환 예방수칙을 준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김 부시장은 “폭염 장기화가 예상되는 만큼 피해 예방을 위해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며 “관내 사업장에서 폭염에 따른 안전사고와 온열질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