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로라스타,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소비자 접점 확대

김지윤 기자입력 : 2018-08-11 13:28수정 : 2018-08-11 13:28
신규 매장 통해 신제품 ‘고플러스’ 선봬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내 로라스타 매장 모습. [사진=로라스타 제공]


스위스 스팀다리미 업체 ‘로라스타(Laurastar)’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신규 지점을 오픈하며 매장 확장에 속도를 낸다.

로라스타는 지난 10일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압구정, 삼성동, 목동, 판교 등 수도권과 부산, 대구 등 주요 지역에 총 7개의 매장이 마련됐다. 

로라스타는 이번 매장을 통해 시스템 다리미 ‘S4a’, ‘펄스실버’와 스타일리시한 외관이 돋보이는 ‘리프트’, ‘리프트 플러스’뿐만 아니라 7월 출시된 신제품 ‘고플러스(GO PLUS)’도 선보인다. 고플러스는 일체형 시스템 다리미로, 프리미엄 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액티브보드’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다.

로라스타는 옷을 뒤집지 않아도 한 번에 주름을 제거해주는 ‘3D 솔플레이트’, 송풍·진공 시스템으로 다림질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액티브보드’ 등 자사만의 기술로 집에서도 세탁소 못지 않은 의류 관리를 지향한다. 또 영국 '알러지 협회(BAF)', 스위스 'Scitec' 및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서 살균력을 인증받아 의류뿐만 아니라 침구, 패브릭소파, 인형 등도 살균 가능하다. 

국내 수입 유통사인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는 “신규 매장인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매장을 더 확대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라며 “소비자들에게 로라스타를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LIVE 광화문비디오방
MCM 선택한 셀럽들 패션은?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