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日 인기 애니메이션 제휴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8-09 16: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일본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캐릭터 제휴

 

넥슨은 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2016년 일본에서 25부작에 걸쳐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탄탄한 스토리라인에 마니아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마비노기’에서는 이번 제휴로 오는 9월 6일까지 애니메이션 내 대표 캐릭터 ‘스바루’와 ‘람’, ‘렘’이 게임 내 NPC로 등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NPC 스바루’가 36분마다 무작위로 제공하는 일일 퀘스트를 ‘NPC 람’과 ‘NPC 렘’을 통해 완료하면 ‘보상이 담긴 주머니’를 지급한다.

‘보상이 담긴 주머니’를 사용해 획득 가능한 ‘RP 던전 입장권’으로 매주 달라지는 ‘Re:제로’ 관련 미션을 진행할 수 있으며, 미션을 완료하면 ‘스바루 신발’, ‘스바루의 침대’, ‘람&렘의 보좌 의자’, ‘베아트리스의 책장’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30분마다 지급되는 ‘말판 코인’으로 ‘말판’을 돌리면 ‘라인하르트의 검성의 검’ 아이템 등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럭키 박스’와 경험치’, ‘골드’ 등을 선물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