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여름방학 맞이 ‘뷰캉스’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8-09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TV, 청소기, 여행 숙박권, 무료 VOD쿠폰 등 경품 대방출

 

[사진=홈초이스]


케이블TV가 여름방학동안 안방극장을 채워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CJ헬로는 8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마다 최신 영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뷰(View)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 채널 555번(일부 지역 400번)에서 무료 특선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경품도 준비했다. CJ헬로는 뷰캉스 무료 영화 시청 고객에 ‘LG UHDTV’, ‘다이슨 청소기’, ‘반얀 트리 호텔 숙박 및 스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헬로샵을 통해 ‘HD베이직 지상파 무제한 + 광랜라이트 플러스’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여름휴가 필수품 액션캠 ‘고프로’를 증정한다.

티브로드는 ‘여름휴가는 우리동네에서’ 콘셉트로 동네 추천 피서지와 여름 보양식 등 유용한 지역 정보를 담은 프로그램을 지역채널 1번에 대거 편성했다.

먼저 오는 10일 오전 9시 45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알리미’에서는 저렴한 비용에 유명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동네 이색 피서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11일 오후 5시 ‘인천관광지도’와 오후 6시 30분 방송 예정인 ‘으랏차차 부산’에서는 지역 여행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티브로드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이용자들이 선정한 여름밤에 생각나는 음식을 직접 배달까지 해주는 ‘서울식당’ 프로그램을 지난 6일 SNS Live로 방송했고, 20일 오후 10시 30분에 지역채널 1번을 통해서도 방송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원곡동반상회’에서는 캄보디아와 러시아에서 살다 온 결혼이주여성들이 여름 휴가지를 추천해준다.

딜라이브는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온가족이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플레이런TV’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00원 VOD쿠폰을 적립해 준다.

또한 딜라이브는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을 위한 ‘썸머 애니덕후 페스티벌’도 준비했다. 애니시리즈 카테고리에서 10편 이상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가장 많이 본 5명에게는 BBQ치킨세트를 증정한다.

현대HCN은 최신 영화 등 다양한 방송콘텐츠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COOL하게 쿠폰 쏜다’ VOD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내에 이벤트 대상 VOD콘텐츠를 구매할 경우 최대 3만원 상당의 VOD쿠폰 또는 2000원 상당의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현대HCN 이벤트는 ‘영화’ 메뉴 내에 ‘COOL하게 쿠폰 쏜다’라는 별도 특집관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독전, 쥬라기월드, 탐정 리턴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 최신영화와 다양한 VOD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 특집관은 ‘역시! 100% 당첨관’, ‘통쾌한 액션·SF’, ‘키득키득 극장애니’, ‘오싹오싹 스릴러’ 등 5개의 상영관으로 구성돼 있다. ‘역시 100% 당첨관’을 통해 VOD를 2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원 쿠폰이 전원 제공되며, 2편 구매할 때마다 5000원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홈초이스는 매주 수요일 최신영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영화뷰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미니언즈’, ‘슈퍼배드 시리즈’, ‘보스 베이비’ 등 14편의 인기 애니메이션 소장용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에코백(50개), 드림웍스 페이셜팩(50개)을 증정한다. 광복절인 8월 15일엔 ‘허스토리’가 무료다.

이 외에도 오는 22일까지 ‘꾼’, ‘범죄도시’ 등 명작이 가득한 ‘CJ 브랜드관’ VOD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쿠폰(2000원)을 지급한다. 오는 22일부터 내달 4일까지는 ‘드웨인 존슨’의 영화 8편의 소장용 VOD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쿠폰(3000원)을 지급한다. 오는 21일까지 ‘스카이 스크래퍼’ 구매 고객 추첨 이벤트를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0만원 혜택의 기회도 노릴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