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용차 고객 전용 홈페이지 개설...디지털 마케팅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8-08-08 11: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현대 트럭&버스’ 선봬

상용차 전용 홈페이지 ‘현대 트럭&버스’ 메인 이미지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고객을 위한 전용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개설하고 적극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현대차는 8일 현대자동차 통합 웹사이트 현대닷컴에서 상용차 부문을 특화 시킨 ‘현대 트럭&버스’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현대 트럭&버스는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엑시언트 △카탈로그·가격표·제원 △신차 스토리를 메인 화면에 배치했으며 배너형 메뉴 화면 구성을 통해 시인성을 높이고 콘텐츠에 대한 이해가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고객들이 상용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상용차 전용 특화 콘텐츠를 강화했다.

특히 국내 상용차 브랜드 최초로 상용차량에 대한 360도 VR 콘텐츠를 마련해 차량을 사실감 있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외에도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연구소·공장 등 상용차만의 브랜드 콘텐츠와 △엑시언트 스페이스 △H:EAR-O △트럭&버스 메가페어 등 상용차 고객 경험 콘텐츠, △보증수리 안내 △상용차 멤버십 △현대 트럭&버스 서비스 앱 등의 고객 서비스 콘텐츠 등 상용차와 관련된 다양하고 전문적인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구성했다.

현대차는 또 카카오톡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도 '현대 트럭&버스' 계정을 론칭했다.

현대차는 플러스친구를 통해 상용차 관련 브랜드 콘텐츠는 물론 졸음운전 방지 팁, 자동차 캠핑장 추천과 같은 라이프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외부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은 상용차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강화를 기획했다"며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사후 케어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현대 트럭&버스’ 계정 소개 이미지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