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배수관 뚫어주는 '드릴펑' 동영상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8-07 10: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초강력 세정제 드릴펑, 단백질 흡착성분으로 배관 속 이물질 빠르게 분해

[사진= 피죤 제공 ]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은 자사 배수관 세정제 ‘드릴펑’의 유투브(Youtube) 동영상을 제작, 조회수 13만회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머리카락으로 꽉 막힌 시험관에 초강력 드릴펑을 투입해 머리카락의 주성분인 단백질이 흡착성분에 의해 빠르게 분해되는 과정을 담았다. 또한 막혔던 곳이 시원하게 뚫리는 사이다 같은 장면을 연출, 생활 속 공감 가는 스토리로 네티즌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오물에 의해 막혀버린 각종 배수관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초강력 세정제인 드릴펑은 이물질을 빠르게 분해할 뿐 아니라 강력한 살균작용으로 불쾌한 악취를 제거해주고, 배관세척 전문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금속 부식 방지제를 함유, 배관까지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정에서 비치용으로 사용된다는 점을 감안해 어린이 보호용 마개 적용으로 안전성도 갖췄다.

피죤 관계자는 “예전처럼 도구나 뜨거운 물 등으로 막힌 곳을 직접 뚫거나 비싼 비용을 들여 배관 업체를 부르는 등의 번거로운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용액을 붓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므로 사용이 간편하다“며 “소비자들의 수고를 덜어줄 똑똑한 생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