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티켓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08-07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자동차 레이싱 경기인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티켓을 업계 단독으로 확보해 유통한다고 7일 밝혔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11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열리는 우리나라 대표 모터스포츠 대회다. 여기어때는 오는 10일까지 5라운드 나이트 레이스 골드티켓과 입장권을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 대회에는 챔피언십 대표 클래스이자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Stock Car) 레이스인 캐딜락6000클래스 14팀과 개조 차량이 참가하는 ASA GT클래스 11팀, BMW M4 모델이 참가하는 BMW M클래스 8팀이 출전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존에서는 현란한 테크닉의 드리프트와 화려한 조명의 디제잉카 EDM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슈퍼레이스 스톡카를 체험할 수 있는 ‘슈퍼레이스 버츄얼 챔피언십 VR’과 DJ존에서 열리는 EDM 공연, LED 매직쇼, 레이싱 모델 토크쇼, 20여 대의 튜닝카와 슈퍼카 전시존 등도 준비했다.

골드티켓 구매 시 서킷 그리드에 정렬된 레이싱카, 프로 드라이버, 레이싱 모델과 사진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종합숙박O2O 최초로 액티비티 예약을 도입한 여기어때는 워터파크, 수상레저 등 중대형시설뿐 아니라 지역축제 및 박람회, 행사 입장권을 유통하고 있다. 2018 인천 송도맥주축제, 제주 워터서커스,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제주 더마파크 공연 등 입장권도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