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차트] 역시 레드벨벳 '6개 차트에서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8-07 07: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걸그룹 레드벨벳이 6일 발매 직후 1위로 진입한 후 이틀째 음원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7일 오전 7시 기준으로 레드벨벳의 여름 미니앨범 ‘Summer Magic’(서머 매직)의 타이틀 곡 ‘Power Up’은 멜론, 지니, 엠넷, 벅스,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일 발매 직후 1위로 진입한 후 이틀 동안 정상을 유지하고 있는 것.

이로써 레드벨벳은 '빨간 맛'에 이어 '파워 업'까지 서머송을 히트시킬 기반을 마련했으며, 다시 한번 음원 강자입을 입증했다.

이번 앨범에는 통통 튀는 8비트 게임 소스와 귀여운 훅이 매력적인 중독성 강한 업템포 팝 댄스곡 ‘Power Up을 비롯해, 여름과 겨울의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R&B 팝 곡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With You)’, 미스터리한 미지의 상대에게 마법처럼 끌리는 이야기를 담은 ‘Mr. E’(미스터 이)가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관심을 드러내는 상대방이 마치 모기처럼 성가시게 느껴지는 가사가 재미를 더하는 뉴질스윙 장르의 ‘Mosquito’(모스퀴토), 남미의 정열적인 삼바 축제를 연상시키는 즐거운 분위기의 ‘Hit That Drum’(힛 댓 드럼), 사랑하는 이를 알아가고 서로 닮아가는 과정을 블루 레모네이드에 비유한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Blue Lemonade’(블루 레모네이드),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된 정규 2집 타이틀 곡 ‘Bad Boy’의 영어 버전까지 총 7트랙으로 구성되어 레드벨벳의 청량한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지난해 '빨간 맛'으로 여름을 평정한 서머퀸 레드벨벳은 역시 2018년 여름 또한 '파워 업'으로 레드벨벳의 여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