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이브로쉐 ‘헤어식초’ 누적 100만개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8-06 11: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리프레쉬 라인 신제품 추가 출시…오는 24일까지 할인 판매

올리브영은 프랑스 1위 토털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로쉐(YVES ROCHER)’의 헤어식초가 지난 2014년 6월 첫 판매를 시작한 뒤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기록적인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상쾌한 향으로 두피와 모발을 깔끔하게 세정해주는 ‘헤어식초’가 뷰티업계에서 인기다. 특히 최근 올리브영에서 출시된 ‘리프레쉬 헤어식초’의 판매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프랑스 1위 토털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로쉐(YVES ROCHER)’의 헤어식초가 지난 2014년 6월 첫 판매를 시작한 뒤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헤어식초는 액체 타입의 린스로, 프랑스 전통의 헤어관리법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노푸’ 트렌드와 ‘내추럴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올리브영이 ‘라즈베리 헤어식초’를 첫 출시한 이후 국내 헤어케어 시장에 ‘식초’라는 신 트렌드가 시작됐다.

이후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이브로쉐가 지난 2016년 전 세계 최초로 ‘대용량 헤어식초’를 한국 시장에 출시했다. 지난 6월에는 이브로쉐가 3년 간의 개발과정을 거쳐 열대 식물 ‘모링가’ 씨앗에서 추출한 물질을 함유한 ‘리프레쉬 헤어식초’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시장에 출시하기도 했다.

글로벌 기업으로서는 드물게 두 번이나 주력 인기 상품을 한국에 가장 먼저 출시한 것으로, 이는 ‘헤어식초’의 인기가 얼마나 컸는지 가늠할 수 있다고 올리브영은 강조했다.

올리브영은 인기에 힘입어 이달 1일 ‘리프레쉬 헤어식초’과 같은 라인으로 ‘리프레쉬 미셀라 샴푸’와 ‘리프레쉬 프로텍티브 쉴드 컨디셔너’도 추가 출시했다. 

올리브영은 오는 24일까지 리프레쉬 라인 신제품을 30% 할인해 판매하고 헤어식초 누적 100만개 판매를 기념해 ‘라즈베리 헤어식초’ 400ml 상품을 구매할 시 150ml를 추가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