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여름방학 맞이 VOD·경품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8-06 0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워너브러더스 인기 시리즈물, 디즈니 애니매이션 특별 할인 혜택 제공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인기 영화와 어린이 콘텐츠 등 VOD 특별 할인과 함께 다양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24일까지 워너브러더스(WB) 인기 영화 시리즈인 ‘해리포터’와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를 매주 순서대로 교대 편성하며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편 기준 6500원에 제공하던 영화를 4500원에 할인해 제공하고 시리즈물 몰아보기의 경우 5만2000원에 제공하던 해리포터 시리즈 8편을 2만5000원에, 1만9500원에 제공하는 반지의 제왕과 호빗 시리즈 3편은 1만1900원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를 시청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피규어도 제공한다. ‘쥬라기 특별관’에서 시리즈 영화를 시청한 고객 중 6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에 출연한 ‘리얼 스킨 모사사우르스’와 ‘자이로스피어 블라스트’ 피규어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여름방학 기념 어린이 고객을 위한 애니매이션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6일까지 ‘디즈니 특별관’에서는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등 15편의 디즈니 애니매이션을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이달 24일까지 ‘인기 애니매이션’관에서 애니매이션을 시청한 전 고객에게는 9월 중 상시 사용할 수 있는 VOD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핑크퐁 동요관’에서 핑크퐁 VOD를 시청한 고객 중 50명에게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핑크퐁 율동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핑크퐁 상어가족 율동동요 사운드북’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