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펫서울 카하 2018’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08-03 00: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 [사진=유진로봇]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3일부터 5일까지 삼성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전문 박람회 ‘펫서울 카하 2018’에 공식 참가한다고 밝혔다.

‘펫서울 카하 2018’은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팜웨이인터내셔널이 공동 주최하는 반려동물 전문 박람회다. 펫푸드를 비롯해 의류, 리빙, 놀이기구 등 반려동물 용품과 보호자에게 필요한 의료용품 및 펫 가전, IT기기 등을 한 자리에서 전시한다.

유진로봇은 강력한 흡입력이 강점인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와 전용 앱을 통한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최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 등 주력 모델을 전시한다.

특히, 아이클레보 오메가의 경우 반려동물의 털이 많으면 자동으로 흡입력을 강화하는 스마트 터보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반려동물 털이나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도록 V6블레이드로 설계돼 털 청소량이 많아도 브러시를 청소할 필요가 없다.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접어들면서 관련 시장이 성장하는 만큼, 유진로봇은 이번 펫 박람회 참가를 기점으로 반려동물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 본부장은 “털 날림으로 매일 청소를 해야 하는 가정에서 털 청소에 특화된 아이클레보 오메가에 대한 관심과 만족도가 높다”며 “개발 단계부터 펫 가구를 염두에 두고 설계한 제품인 만큼 반려동물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한편, 박람회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약 25% 할인 판매한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클레보 액세서리 패키지와 반려동물 용품 등 1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