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8월 매주 수요일에는 최신 영화가 무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7-31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영화 뷰캉스’ 이벤트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에서 8월 한 달 간 매주 수요일 최신 영화 VOD 한 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케이블TV VOD의 정기 프로모션 ‘프리위크’ 5회차를 맞아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이전 ‘영화 뷰캉스’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영화 타이틀은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8월 1일 첫 번째로 서비스될 타이틀은 ‘신과함께-죄와 벌’이다. 2018년 상반기 디지털케이블TV VOD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오는 1일 후속작 개봉을 앞두고 있어 다시 한번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둘째 주에는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독전’을 만나볼 수 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영화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화 뷰캉스’ 무료 VOD를 이용한 디지털케이블TV 고객 중 추첨을 통해 △UHD TV(1명) △다이슨 청소기(1명) △반얀트리 2인 숙박권 및 스파 이용권(1명) △치킨 기프티콘(4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0명)를 증정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이 연이은 폭염 속 멀리 떠나지 않고도 집에서 알찬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케이블TV VOD와 함께 시원한 뷰캉스를 떠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