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화제"…송혜교x박보검 '남자친구', 11월 tvN 수목극 편성 확정 [공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7-30 13: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대길 기자 ]


송혜교와 박보검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드라마 ‘남자친구’가 오는 11월 tvN 수목드라마 편성을 확정했다.

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제작 본팩토리) 측은 “’남자친구’가 tvN 수목드라마로 편성을 확정 지었다.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자친구’는 정치인의 딸로,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삶을 살지 못했던 Ex-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송혜교 분)과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 청년 김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이 서로의 삶을 뒤흔드는 '불상사'가 되어버린 아름답고 슬픈 운명적 사랑이야기.

특히 ‘남자친구’는 오랜 공백을 가졌던 송혜교-박보검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송혜교는 2016년 메가 히트를 기록한 ‘태양의 후예’ 이후 2년만의 복귀다. 또 박보검 역시 ‘보검매직’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첫 번째 작품인 것.

이에 더해 ‘남자친구’는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실력파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이 의기투합한다. 또한 최근 선풍적인 인기 속에 종영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비롯해 ‘명불허전’,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을 제작한 본팩토리가 제작을 맡아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처럼 대한민국 최고 톱스타 송혜교-박보검과 유영아 작가-박신우 감독, 그리고 본팩토리가 합심해 만드는 드라마 ‘남자친구’는 오는 11월 안방극장에 상륙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찌릿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에 ‘남자친구’가 어떤 절절한 사랑이야기로 겨울 안방극장을 덥힐지 관심이 고조된다.

11월 tvN을 통해 첫 방송될 수목 드라마 ‘남자친구’는 캐스팅을 마무리 짓는 대로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