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아시아 챔피언십 결승 진출 韓 대표팀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7-27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아시아 챔피언십 2018, 29일 서울 삼성동 JBK 이벤트 홀 개최

 

룽투코리아는 오는 29일 서울 삼성동 JBK 이벤트 홀에서 '열혈강호 for kakao'의 e스포츠 축제 '열혈강호 for kakao 아시아 챔피언십 2018' 결승전에 진출할 한국 대표팀을 확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대회는 게임 내 유저간 5대5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비무대회’를 오프라인 토너먼트로 옮긴 것이다. 한·중 대표 선수들의 무협대결을 통해 강호 최강자를 가리는 것.

이번 대회에 출전하게 될 한국 대표팀은 지난 6월부터 진행된 온라인 ‘비무대회’를 통해 선정됐으며, 최종 선출된 3개의 팀은 ‘개처럼뛰자’, ‘검마무신의’, ‘검황’이다. 각 팀은 5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출된 한국 대표팀은 중국 대표 3개팀과 토너먼트 방식으로 오프라인에서 맞붙게 된다.

본 경기는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중계될 예정이며, 현장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의 경우, 행사 당일 오후 3시까지 행사장에 도착하여 선착순으로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다. 현장 관람객에게는 비귀속금화가 포함된 15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