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로그 4색 커스텀 드라이버‧블랙 아이언 한정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8-07-26 0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네 가지 컬러의 캘러웨이 커스텀 드라이버 헤드. 사진=INR 제공 ]


캘러웨이골프가 올 시즌 베스트셀러인 ‘로그’와 ‘로그 서브제로’ 드라이버에 다양한 컬러를 입힌 컬러 커스텀 모델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한 데 이어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로그 캘러웨이 커스텀 드라이버의 가장 큰 특징은 헤드 컬러가 화이트, 블랙, 레드, 핑크의 4가지 옵션으로 출시돼 골퍼들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로프트는 9도 하나이며, 프리미엄 샤프트인 그라파이트 디자인사의 투어AD IZ 5S와 IZ 6S 등 두 가지 샤프트가 장착됐다. 여기에 로그 커스텀의 특별함을 담은 로고 패치의 전용 커버와 깜찍한 베어 로그 커버도 제공된다.

로그 캘러웨이 커스텀 드라이버에는 기존 제일브레이크에서 무게를 25% 경량화 시킨 티타늄 바가 적용됐다. 제일브레이크 기술이 솔과 크라운을 단단하게 잡아줌으로써 임팩트 에너지를 페이스에 집중시키고, 이로 인해 볼 스피드는 더욱 빨라진다. 또한 새로운 X 페이스 VFT 기술과 결합되어 압도적인 비거리를 만들어낸다.

캘러웨이만의 트라이액시얼 카본 소재는 놀라운 강도와 가벼움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크라운에 최대치까지 적용함으로써 무게를 낮췄다. 이렇게 발생한 여분의 무게를 헤드에 재배치하여 관성모멘트(MOI)와 관용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글로벌 최대 우주항공기업인 보잉사와 함께 드라이버 헤드의 리딩 엣지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공기 저항을 최소화시킴으로써 더욱 빠른 헤드 스피드를 구현해냈다.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을 통해서만 한정수량 판매된다.
 

[캘러웨이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 사진=INR 제공]


또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나온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은 2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은 기존 로그 프로 아이언의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계승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PVD 코팅된 무광 블랙 컬러와 특별한 샤프트가 장착된 점이 특징이다.

헤드부터 샤프트까지 모두 PVD 코팅된 무광 블랙으로 마감해 품격은 더욱 높였으며, 눈부심을 감소시켜 눈의 부담을 줄여주고 집중력을 높여준다.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은 고급 트루 템퍼사의 XP 105 스틸 샤프트와 램킨(Lamkin)의 Z5 그립이 장착돼 있다.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은 외관뿐 아니라 성능 면에서도 뛰어나다. 투어 프로 선수들의 니즈를 반영한 작은 헤드, 얇은 톱 라인과 솔, 적은 오프셋과 샬로우한 캐비티가 프로 레벨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그 동안 얇은 클럽 페이스는 빠른 볼 스피드와 비거리를 제공하는 반면, 타구감과 손맛이 아쉽다는 단점이 있어 왔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캘러웨이골프는 페이스의 뒷면에 우레탄 마이크로스피어(Microspheres) 입자를 삽입해 불필요한 진동을 흡수해 부드러운 타구감, 청량한 타구음, 압도적인 비거리를 만들어냈다.

뿐만 아니라 캘러웨이의 360 페이스 컵 기술과 VFT 테크놀로지(페이스 두께를 정밀하게 가공해 볼 스피드를 높여주는 기술)가 결합돼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또한 ‘롱 아이언은 컨트롤이 어려운 클럽’이라는 골퍼들의 기존 인식이 강했는데,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은 로그 프로 아이언과 마찬가지로 페이스 하부에 강철보다 무거운 텅스텐 웨이트를 삽입해 스윙의 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아이언 번호 별로 최적의 위치에 배치된 텅스텐 웨이트 기술은 정교한 컨트롤과 최상의 탄도를 만들어낸다.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은 한국 시장에서 200개 한정 판매된다.
 

[캘러웨이 어패럴의 여름용 남성 반바지. 사진=잇츠컵 제공]


한편 캘러웨이 어패럴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라운딩룩과 바캉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남성용 반바지를 출시했다. 색상은 네이비 컬러로, 최근 선보인 마카롱 에디션의 블루 컬러, 또는 화이트 컬러의 상의와 매치하면 가볍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