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매스크팩, 홈쇼핑서 매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7-23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19일 CJ 오쇼핑 큐어 마스크팩 론칭 방송서 매진, 롯데홈쇼핑서도 3회 완판

[사진= 김정문알로에 제공 ]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마스크팩이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한 데 이어 연이은 롯데홈쇼핑에서도 매진됐다.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마스크팩은 지난 19일 진행된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 큐어 마스크팩은 지난달 16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과 7월 3일과 22일 방송에 서도 모두 판매되며, 4차례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확인케 했다.

특히 이보다 앞서 지난 3월 출시된 큐어 선스틱도 6월 진행된 2차례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큐어 브랜드가 김정문알로에의 유통 채널 확장을 성공적으로 견인하고 있다.

큐어 마스크팩은 표백 처리를 하지 않은 갈색의 알로에 섬유질 시트를 사용해 일반 시트보다 밀착력과 흡수력이 뛰어나고 특히 높은 수분 보유력을 지닌 것이 특징. 제주산 생알로에를 사용해 진정과 보습에 뛰어나며, 임상실험결과 피부 온도를 평균 8도 내리는 등 쿨링 효과도 탁월하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새로운 유통 채널인 홈쇼핑에서 연이은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이 큐어 브랜드를 믿고 그 제품력을 인정해 줬기 때문”이라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믿고 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믿음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