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펜션, 여름 휴가 성수기 ‘빈 방 기획전’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7-22 13: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국 펜션·리조트 예약 가능 객실 한 눈에…최대 67% 할인 제공

  • 호텔나우, 전국 123개 호텔 소개

[사진=야놀자]

국내 펜션 예약 서비스 '야놀자펜션'은 여름 휴가 성수기 동안 ‘빈 방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가평과 춘천, 강화 등 수도권 인근부터 제주, 태안, 여수, 경주, 통영, 남해 등 전국 각지의 펜션·리조트 빈 객실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기획전은 야놀자펜션뿐 아니라 야놀자와 호텔나우 앱에서도 진행된다. 야놀자 앱에서는 이달 말까지 기획전 펜션 최대 5만4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야놀자 계열사 호텔나우는 내달 5일까지 ‘언제 어디서나 바로 예약’ 기획전을 진행한다. 성수기 기간 예약 가능한 전국 123개 호텔을 특가에 소개한다. 123호텔은 △힐튼 부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경포호텔 등 야외수영장을 갖춘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 인기 호텔들도 다수 포함돼 있다. 호텔나우 앱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15만원, 기존 회원에게는 3만원 할인 쿠폰팩도 증정한다.

구본길 야놀자트래블 대표는 “극성수기인 7~8월에는 관광지를 중심으로 예약객이 몰리면서 숙소를 찾지 못 해 휴가를 떠나지 못 하는 이들이 많다”며 “야놀자펜션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방 걱정 없이 더위를 피해 전국 어디로든 마음 편히 떠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야놀자펜션은 야놀자트래블이 201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초∙최대 펜션 전문 예약 서비스다. 현재 전국 6000여 개 숙박 인벤토리와 1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