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변산' 박정민, 래퍼 데뷔?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수준급 랩실력 선봬

최송희 기자입력 : 2018-07-20 11:17수정 : 2018-07-20 11:17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영화 '변산'의 주인공 배우 박정민이 7월 21일 밤 12시 15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 분)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 분)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다. 극 중 학수 역을 맡은 박정민은 이 시대 청춘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몰입감 있는 연기는 물론 랩에 대한 열정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수준급의 랩을 선보였던 박정민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영화 속에서 보여준 랩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영화의 엔딩곡 ‘노을’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토요일 밤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또 박정민은 래퍼 ‘심뻑’으로 거듭나기까지 쏟아부었던 약 1년간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비하인드스토리를 아낌없이 공개하는 것은 물론, MC 유희열과 함께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토요일 밤을 스웩 넘치는 청춘 에너지로 가득 채울 박정민이 열연한 영화 '변산'은 전 세대 관객들에게 웃음과 공감,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LIVE 아주논설실
'싸구려' 중국의 종결과 '싸구려'북한의 부상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