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X권상우 '탐정: 리턴즈' IPTV·VOD 서비스 시작! 집에서도 '빵빵' 터진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7-20 09: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탐정2' 스틸컷]

영화 '탐정: 리턴즈'가 바로 오늘(18일)부터 IPTV, 디지털 케이블 TV VOD,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 분)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분)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 분)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

'탐정: 리턴즈'는 지난 18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N스토어, CJ TVING, 옥수수, ONE STOR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영화 '탐정: 리턴즈'는 업그레이드된 웃음, 추리, 사건으로 전편 '탐정: 더 비기닝'의 스코어를 능가하는 것은 물론, 누적 관객 수 300만 명 이상을 동원하며 대한민국 대표 흥행 시리즈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최강 추리 콤비 권상우, 성동일에 이어 뉴 페이스 이광수의 합류로 역대급 트리플 케미를 선사, 올 여름 극장가를 완벽히 사로잡았다. 이처럼 개봉 6주차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식지 않는 관심과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탐정: 리턴즈'의 IPTV,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는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모두 만족시키며 안방극장까지 강력한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할 것이다.

‘형보다 나은 아우’의 저력을 입증하며 남다른 흥행 행보를 보인 영화 '탐정: 리턴즈'는 바로 오늘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