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엡손, 교육 산업 대상 '제4차 EPIC 컨퍼런스' 개최

김지윤 기자입력 : 2018-07-19 14:17수정 : 2018-07-19 14:17
교육분야 전문가가 제시하는 산업동향과 트렌드를 한눈에

한국엡손 EPIC 컨퍼런스: 교육 산업. [사진=한국엡손 제공]


한국엡손은 오는 23일 서울 포스코 P&S타워에서 교육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제4차 한국엡손 EPIC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EPIC(Epson Insight Communication Conference)은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산업별 동향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다. 또 각 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엡손의 IT(정보기술) 솔루션을 함께 얻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에듀테크(EduTech), 학생 간 협력 교실 환경 등 시장 트렌드를 짚고 앞으로의 교육산업 발전 방향을 제시한다.

교육분야 종사자, 자문위원, 엡손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자문위원으로 권호열 교수(강원대학교), 류태호 교수(버지니아대학교 평생교육대학교), 김현진 교수(한국교원대학교)가 참석해 최근 교육 분야 이슈와 발전방향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권호열 교수는 “교육산업도 4차 산업혁명에 따라 점차 강의 중심 교육이 수행형 중심 교육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엡손 스마트글라스, 단초점 인터랙티브 프로젝터 등과 같은 수행학습 지원 제품과 더불어 콘텐츠 활용이 가능한 솔루션이 추가된다면 교육 분야에서 엡손의 영향력이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PIC 콘퍼런스는 광고·헬스케어·교육·기술·보험 및 금융·물류산업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오는 9월에는 물류산업을 대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