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여름방학 맞이 인기작 VOD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7-19 13: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탐정: 리턴즈’ 등 신작 VOD 구매 시 혜택 증정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다양한 VOD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7월 흥행작 VOD 이벤트가 쏟아진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VOD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영화 ‘탐정: 리턴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겐 VOD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영화, 드라마 신작들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오는 25일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의 예매권을 제공한다. CJ ENM 월정액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도 6500원 상당의 VOD 쿠폰이 지급된다.

이 외에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극장 동시 상영 중인 애니메이션 ‘빅샤크: 매직체인지’를 오는 30일까지 구매 시 VOD 5000원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또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파워레인저의 새로운 시리즈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를 비롯해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를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캐릭터 뮤지컬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콘텐츠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케이블TV VOD는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시즌 별 다양한 VOD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