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컴백' 트리플 H 현아 "재킷이나 MV 비주얼에 가장 신경썼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7-18 16: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트리플 H 멤버 현아가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트리플 H(현아, 후이, 이던) 두 번째 미니앨범 '레트로 퓨처리즘(REtro Futurism)'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트리플 H 현아가 비주얼적인 부분에서 가장 큰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현아는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혼성그룹 트리플 H(현아, 후이, 이던)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 발매 기념 쇼케이스 자리에서 “제가 의외로 곰곰이 생각하고 소심한 편이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혼자서 하는게 아니지 않느냐. 이번에는 두 분에게 가장 많이 물어봤다. 멤버들의 의견도 많이 반영이 됐고 곡 적인 부분도 멤버들에게 의지했다. 재킷이나 뮤직비디오 비주얼 등에 신경을 쓰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각자의 캐릭터에 어떻게 세 명이서 새로우면서 조호롭게 보여드릴까 할 수 있는 고민을 리더로서 연구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RETRO FUTURE’는 말 그대로 레트로 스타일의 곡으로,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우주개발 시대와 함께 성행했던 미래주의의 영향을 보여주는 창작 예술의 경향인 레트로-퓨쳐리즘에서 영감을 받았다. 빠르게 변화하고 모두가 따라하는 현재의 유행보다 예전의 것에서 새로운 멋을 찾아 새로운 청춘을 표현하고자 하는데서 비롯됐다. 현아와 이던의 특유의 개성있는 스타일의 가사와 후이만의 음색이 잘 드러난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