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애, 4년 만에 KLPGA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출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8-07-18 14: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9월21일부터 23일까지 용인 88컨트리클럽서 개최

[신지애.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에서 활약 중인 신지애가 4년 만에 출전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대회로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을 선택했다.

스포츠마케팅 회사인 세마 스포츠마케팅은 18일 "신지애가 9월 KLPGA 투어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 초청 선수 자격으로 나온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5회 째를 맞이하는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9월21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용인 88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신지애는 대회가 열리는 88컨트리클럽은 인연이 깊다. 신지애는 2010년 88컨트리클럽에서 열린 메트라이프-한국경제 제32회 KLPGA 챔피언십 J골프 시리즈에서 우승했다.

신지애는 “88컨트리클럽은 우승을 해 본 경험이 있는 골프장이기 때문에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오랜만에 찾는 골프장이기 때문에 코스 등 많은 연구를 하고 대회에 참가해야 할 것 같다”고 각오를 밝혔다.

신지애는 또 “항상 박세리 감독님을 롤모델로 삼고 매 경기에 임해왔다”며 “올해는 박세리 감독의 US여자오픈 우승 20주년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깊어 대회 출전을 결심하게 되었다. 이번에 박세리 감독이 호스트인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서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나기 때문에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나 올해는 박세리의 US여자오픈 우승 20주년을 기념해 대회장 내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한다. 갤러리플라자 내 마련될 ‘세리 플레이스’에서는 박세리의 20년을 돌아보는 사진전 및 기념관을 조성하여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들이 영광스러운 시절을 함께 돌이켜볼 수 있도록 구성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