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청하, 백예린과의 인연 공개···"걸그룹 대전 참여 기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7-18 14: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청하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열린 미니 3집 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인트 안무를 소개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가수 청하가 백예린의 곡을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18일 명동 메사홀에선 청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청하는 이날 백예린이 작업한 마지막 트랙 ‘프롬 나우 온(From Now On)’에 대해 “예린이는 내가 JYP 연습생이었을 때 친하게 친했었다”며 “연락이 닿아 함께 작업을 했다. 녹음이 가장 빨리 끝난 곡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녹음을 진행했다”고 인연을 이야기했다.
 
이어 “정말 고마워~”라고 백예린에 대한 애정도 덧붙였다.
 
또한 청하는 소위 '걸그룹 대전'이라고 불리는 한여름에 컴백, 써머퀸 자리를 놓고 경쟁하게 된 것에 대한 소감도 밝혔다.

청하는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선배들의 무대를 보면서 많이 배우는 자세로 임할 생각이다”라고 언급했다.
 
청하의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는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를 작곡하고 이기, 씨노, 웅킴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파워풀한 브라스 섹션과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멜로디, 더욱 견고해진 청하의 목소리가 더해져 전작을 이어 완벽한 여름날의 찬가가 완성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