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 공식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7-18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데일리호텔, 바캉스 텐션 올리기 프로젝트

[사진=데일리호텔]

모바일 호텔·펜션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오는 21~22일 강릉 망상해수욕장에서 열리는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을 공식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공식후원에는 IT 기반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가 동참한다.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은 강원도에서 푸르른 바다와 쏟아지는 별빛, 한여름의 뮤토피아라는 테마로 꾸려진다. 행사가 열리는 망상 해수욕장은 장애인, 노약자 등 모든 관광객들이 활동의 제약 없이 관광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에는 국카스텐, 데이브레이크, NELL(넬), 신현희와 김루트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뮤직 페스티벌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아울러 수평선과 함께하는 영화 감상, 은빛 모래 위에서 파도 소리와 함께할 수 있는 오토캠핑까지 망상 해수욕장의 장점을 살린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신재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이번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 역시 뮤직 페스티벌처럼 스테이지별 라인업을 갖춰 취향별로 선택 가능한 여름 휴가지를 제안하고 있다”라며 "특별히 그린플러그드 2018 동해의 친환경 페스티벌의 가치에 공감하며, 축제 기간 내 재활용 가능한 비닐 백팩을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