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최고의 여름 휴가’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7-17 2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리모와 캐리어, 프라다 백팩 등 추첨을 통해 여행용 가방 증정

[사진= 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이 휴가철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라면세점은 △여행 가방 경품 증정 이벤트 △전자항공권 행운 이벤트 △100% 당첨 QR코드 이벤트 △여름 비치백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나의 최고의 휴가’ 행사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다양한 여행용 가방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7월 17일부터 9월 3일까지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인천공항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지원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 여름 방학을 맞은 대학생 고객에게는 8월 31일까지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5000원 선불카드를 적립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7월 17일부터 9월 3일까지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해피콘’ 5000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9월 3일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에서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의 신라면세점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크리니크의 대표 인기상품인 ‘모이스춰 써쥐 하이드레이팅 수퍼차지드 컨센트레이트’와 ‘크리니크 포멘 맥시멈 하이드레이터 액티베이티드 워터-젤 컨센트레이트’의 면세점 전용 95㎖ 대용량 제품을 아시아태평양 지역 면세점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신라면세점 국내 매장과 신라인터넷면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에센스 인 로션(250㎖)' 면세점 전용 제품도 신라면세점에서 독점판매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