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온라인 영어학습 ‘리틀팍스’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7-17 19: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리틀팍스, 4000여편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온라인 학습 콘텐츠 보유, 19일 오전 10시25분 론칭방송

[사진= CJ ENM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25분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인 ‘리틀팍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리틀팍스는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로 자체 개발한 4000여편의 애니메이션 영어동화와 동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한 편씩 새로운 영어동화 콘텐츠가 사이트에 추가된다. 오쇼핑부문에서는 리틀팍스의 온라인 콘텐츠 이용권을 판매하는 것으로 PC나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모두 접속이 가능하다.

리틀팍스는 문법과 단어 암기 위주인 기존 영어교육 방식을 탈피하고 동영상 애니메이션 영어동화를 활용한 교육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리틀팍스의 영어 콘텐츠는 1~9단계로 난이도가 나눠져 있어 만 3세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이용 가능하다. 올해 2월 리틀팍스는 영어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미국의 비영리단체인 학부모협회가 시상하는 2018 Parents’ Choice Approved Award를 수상하기도 했다.

송미정 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사업팀장은 “부모님들이 자녀의 영어공부에 가장 많이 고민하는 방학 시기에 맞춰 효과적인 영어학습 콘텐츠라는 평을 받고 있는 리틀팍스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미리주문 결과를 통해 상품의 높은 구매의지를 이미 확인한 상황에서 리틀팍스를 업계 대표 영어학습 콘텐츠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