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여름 휴가철 맞이 '국내공항 라운지 바우처·캐시백 혜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8-07-17 15: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공항 라운지 바우처 및 캐시백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외여행 기간을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16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매일 50명씩 추첨해 국내공항 라운지 바우처(1인 2매)를 총 1000명에게 준다. 

여행 기간 동안 해외 결제 시 누적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캐시백도 지급한다. 300달러 이상은 1만5000원, 600달러 이상은 3만원, 1000달러 이상은 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내달 9일까지는 바우처 증정 및 캐시백 이벤트가 동시 응모되며, 그 이후부터 8월 말일까지는 캐시백 이벤트만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은 비자 및 마스터카드 브랜드 소지 고객이고 법인 및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또한 인천공항 1,2터미널에서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투썸플레이스·비비고·계절밥상 등 주요 F&B매장에서 5~10%할인, 인천공항 라운지에서는 동반인 무료 또는 30% 할인, 워커힐 캡슐호텔 및 스파온에어 10%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제선 항공 및 해외 호텔 할인 이벤트도 있다. 오는 연말까지 우리카드 고객이 BC투어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서 우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하면 최대 13%가 할인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 분들을 위해 출국부터 입국까지 우리카드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고심했다”며 “우리카드가 준비한 해외여행의 정석 이벤트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푸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