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클리오 쏘카 출시 기념 시승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윤신 기자
입력 2018-07-16 09: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4시간 클리오 이용권을 비롯 파리, 홋카이도 항공권&숙박권 제공 이벤트 진행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카셰어링 브랜드 쏘카의 클리오 런칭을 기념해 24시간 이용권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르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클리오 구매혜택을 확인하고 이벤트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르노삼성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쏘카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증정하며 해당 이용권은 9월 한 달 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한 명을 뽑아 동반1인과 함께 프랑스 파리 2인 항공권 및 숙박권을 증정하며, 두 명을 선정해 역시 각각 동반1인으로 일본 홋카이도 2인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쏘카 애플리케이션 내 클리오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도 르노 클리오 시승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모집이 실시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쏘카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2500명 에게는 쏘카 클리오 5시간 이용권을 증정한다. 시승은 8월 1~31일 가능하며, 클리오 시승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SNS 시승경험 공유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르노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력적인 주행성능, 놀라운 실용성, 높은 연비로 유럽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특히 수입차임에도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받을 수 있다.

한편, 클리오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 점에서 르노 클리오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무대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7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6개월 할부 시 기존 3.9%의 금리를 2.9%의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일반 할부의 경우 2.9%(36개월), 3.9%(60개월)의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