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인터파크-영웅컴퓨터, 최저가 PC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7-12 08: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영웅컴퓨터 행사모델 구매 시 6% 할인…최대 3만원의 에누리 중복할인 추가 적용

[사진=에누리가격비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인터파크, 영웅컴퓨터와 손잡고 데스크탑PC 최저가 판매에 도전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거쳐 인터파크에서 영웅컴퓨터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6%의 일반 할인에 최대 3만원의 에누리 중복할인을 추가 적용해 최대 13만21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상품 구매 후 사진이 3장 이상 포함된 상품평을 작성하는 전 고객에 사은픔으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또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대상 모델은 사무용 및 가성비 높은 게이밍용으로 적합한 영웅 509 레이븐릿지, 영웅 517 커피레이크와 인텔 8세대 코어i5를 탑재한 게이밍용 영웅 539, 547, 551 그리고 고성능 영웅 544, 552, 588로 총 8종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데스크탑PC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 시즌1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고객분들께 더욱 다양한 제품과 강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인터파크, 영웅컴퓨터와 제휴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판매가에서 6% 할인과 최대 3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인텔 8세대, AMD 라이젠 데스크탑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분들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