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남판교 동양라파크’ 1382가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8-07-11 15: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제신도시 계획 지역 인접...홍보관 개설

  • 지하 3층~지상 최대 34층·15개동· 전가구 중소형

 

남판교 동양라파크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에 ‘남판교 동양라파크’ 1382가구가 분양된다. 

남판교 동양라파크가 세워질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425-10외 일원)은 용인시가 발표한 경제신도시 계획 지역과 인접해 주목받는 곳이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대 34층 높이 15개동, 1382세대 전 세대 중소형 주택형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지역주택조합사업 방식으로 추진된다. 3블록에 926세대, 4블록에 456세대로 나뉘며, 다양한 조경시설과 테마공원을 도입해 공원형 단지를 완성할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또 주거 생활의 편의성을 위해서 loT플랫폼 시스템을 채택해 집 안팎 어디서나 모바일로 원격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하도록 했고 환기제어, 친환경 마감재와 방범을 위한 디지털도어락, 무인경비시스템 등도 설계에 적용됐다.

 경부, 서울-용인, 영동, 서해안 고속도로 접근이 빨라 수도권을 비롯한 주변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시설 이동이 편리하고, 강남병원, 주민센터, 아트센터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신갈저수지 호수공원, 흥덕중앙공원도 주변에 있다.

남판교 동양라파크 조합원 가입 및 단지 상세 상담은 홍보관에서 진행하고 있다. 홍보관은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71번길 6(대현초 옆)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