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체험으로 여름 가득 웰리힐리파크 "Cool寒 여름휴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8-07-11 10: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역기업 '국순당'과 시음행사 등 공동 프로모션 진행…토닥토닥맘 협동조합과 함께하는 직거래 프리마켓

  • 보물찾기, 가족운동회 등 다양한 총 7가지 체험 행사

[사진=웰리힐리파크]


해발 600m에 위치한 강원 횡성군 웰리힐리파크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29일 동안 'Cool寒’한 여름휴가'를 테마로 야외무대라이브 공연과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 프리마켓에서 피자 만들기까지 총 7가지 체험 행사

뜨거운 여름을 피해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해발 600m의 지리적 장점을 살려 가족단위 야외 체험 행사로 '가족 운동회'와 '도전 웰팍 가족 드림팀'이 무료로 진행된다.

웰팍 가족 운동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1회에 8가족이 포켓 공굴리기, 눈가리고 허들넘기, 부케토스 3가지 게임을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해 우승팀을 가리고 푸짐한 부상이 주어 진다.

'도전 웰팍 가족 드림팀'은 웰리힐리파크 챌린지 코스를 체험 할 수 있다. 하이코스와 로우코스 클라이밍 등 전문 강사와 인가 받은 시설이 필요해 일반에서 경험하기 힘든 코스이다.

한낮의 더위를 식혀 줄 물총 서바이벌은 오후 3시~6시 사이에 서바이벌 게임장에서 이용할 수 있고 물총이 없는 경우 3,000원에 대여 가능하다.

무료 체험 행사는 객실무료권과 다양한 경품이 걸려 있는 보물찾기, 무료 사진인화를 제공하는 '두원리 사진관'이 있고 신안그룹에서 런칭한 피자 프랜차이즈 '마마피자'에서 피자만들기 체험 등이 준비돼 있다. 체험료는 1만8000원(레귤러 1판 기준)이며 페퍼로니피자를 포함해 5가지 메뉴를 직접 만들 수 있다.

꾸러기 체험 교실은 허브양초, 한지공예, 비즈만들기 등 각 체험별로 3000원~1만5000원으로 구성된 유료 체험행사이며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본관 1층의 푸드코트에서 진행된다.

◆ 지역 기업 '국순당'과 공동 체험 이벤트

횡성에 생산공장을 둔 ‘국순당’과 공동 체험 이벤트도 진행 된다. 국순당의 양조장 '주향로' 견학을 웰리힐리파크 숙박객 대상으로 27~28일, 다음달 3~4일 진행하며 양조장 견학 및 시음 행사 후에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전 객실에 '야관문 수리'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며 프리마켓이 열리는 기간 중에는 '좋은 술 시음 이벤트'에서는 백세주 및 아이싱 캔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 해발 600m 최초 직거리 프리마켓 '힐링마켓'

원주 대표 협동조합이자 전국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토닥토닥원주맘'카페를 운영하는 토닥토닥맘 협동조합과 함께 웰리힐리에서 최초로 '힐링마켓'이 열린다.

원주 중앙지하상가 및 혁신도시 내 심사평가원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한 프리마켓 노하우와 웰리힐리파크의 지리적 이점이 어우러지는 이번 '힐링마켓'은 27~28일, 다음달 3~4일 총 4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지역 특산품과 수공예품, 먹거리 등을 저렴하게 맛보고 구매할 수 있다.

◆ 실력파 인디 밴드가 수놓는 여름밤 라이브 공연

2014년 싱글앨범 발매 이후 서울시장상 수상 및 신촌에서 꾸춘히 활동 중인 5인조 어쿠스틱 인디밴드 '일루와'가 다양한 레퍼토리로 29일 동안 여름밤을 책임지며 3인조 전자현악 '티엘', 모창가수 '나건필', 락밴드 '민하'의 특별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다양하게 실속있게 즐기는 여름휴가 패지키

KTX 둔내역과 제2영동고속도로로 더욱 편리해진 교통과 더불어 홈페이지와 소셜몰에서 판매중인 패키지를 이용하면 편리함과 경제적인 '쿨한 휴가'를 이번 여름 웰리힐리파크에서 즐길 수 있다.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여름시즌 스노무 무무' 패키지는 '여름 성수기 주중 1박 8만9000원 + 커피2잔 or 아이스크림 2개'로 구성돼 있고 '콘도1박 + KTX열차권 + 부대시설 할인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8만44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 및 쿠팡, 티몬, 위메프에 더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