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영상] 오늘의 컷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세구 기자
입력 2018-07-09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연합뉴스]

▶김세영,소렌스탐 넘었다
9일(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오나이다에서 열린 LPGA 투어 손베리 크리크 클래식에서 최종합계31언더파 257타로 우승한 김세영이 우승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컬링 안경선배 결혼~
2018 평창 겨울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여자컬링 대표팀의 주장 김은정(아랫줄 가운데)이 7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김은정이 결혼식이 열린 대구 수성구 대구미술관 내 웨딩홀 신부대기실에서 팀 동료 김영미 김선영 김초희 김경애

 

[연합뉴스]

▶정시퇴근? 왠지 찜찜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 등 임원들이 최근 서울 중구 본사사무실에서 직원들에게 '정시 퇴근' 을 독려하고 있다. 컴퓨터 화면에는 정시퇴근 시간을 알리는 팝업창이 떠있다. 

 

[로이터=연합뉴스]

▶구사일생
일본 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내린 기록적인 폭우로 사망·실종자 수가146명으로 늘어나고 수천채의 가옥이 물에 잠기는 등 곳곳에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9일 NHK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 30분 현재 집계 결과 사망자는 전국에서 88명으로 나타났다.사진은 8일 오카야마현구라시키의 물에 잠긴 주택가에서 한 주민이 헬기에 구조된 모습.

 

[연합뉴스]

▶불꺼진 국회의장실
여야의 현안 견해차로 20대 국회 후반기 원 구성이 요원한 가운데 9일 국회 본청 국회의장실이 불이 꺼진 채 비어있다. 앞서 5월 29일 정세균 전 의장이 퇴임 후 한 달 넘게 의장실은 주인을 못 찾고 있다.


[EPA=연합뉴스]

애타는 구조손길
8일(현지시간) 터키 테키라드주 촐루에서 발생한 열차 탈선 사고 현장에서 잔해에 끼인 한 남성이 손을 들어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
현지 당국은 10명이 숨지고 73명이 다쳤다고 전했는데, 터키 북서쪽 그리스 접경 에디르네에서 출발한 이스탄불행열차가 선로를 이탈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수련 사이 바쁘게 오가는 벌
장맛비가 내린 9일 오전 경기도 시흥시 연꽃테마파크에서 벌이 수련 사이를 바쁘게 오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