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9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18-07-08 03: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울디지털대학교 김철주 입학처장(오른이)이 지난 5일 서울 중국 코리아나호텔에서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디지털대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지난 5일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9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날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서울디지털대에서는 김철주 입학처장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수상했다.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 주최하고 조선일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인지도 △선호도 △품질만족도 △시장성과 등을 심사해 각 부문별로 총 3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서울디지털대는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번 시상에서 서울디지털대 외에도 △KT △파리바게뜨 △하이마트 △삼성앱카드 △KB저축은행 △해피포인트카드 △바디프랜드 등이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철주 서울디지털대 입학처장은 "편리한 모바일 캠퍼스와 우수한 강의 콘텐츠, 합리적인 등록금 등 학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