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영상] 오늘의 컷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세구 기자
입력 2018-07-06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교도=연합뉴스]

▶옴 진리교주 사형집행
교도=연합뉴스) 1995년 일본 전역을 공포로 몰아넣었던 도쿄 지하철역 사린가스 테러사건의 주모자로 복역 중 6일사형이 집행된 옴진리교 교주 아사하라 쇼코(麻原彰晃·본명 마쓰모토 지즈오<松本智津夫>·63).

 

[연합뉴스]

▶새끼손가락 걸고 약속
문재인 대통령이 서울시 구로구의 한 행복주택 아파트 광장 놀이터에서 열린 신혼부부 및 청년 주거대책 발표 행사에서 발언을 마친뒤 KBS 박소현 아나운서와 청년주거대책 정책을 잘 지키겠다며 약속을 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북한 서예 신동...'우리는 하나'
남북통일농구대회 단장인 조명균 통일부 장관(오른쪽 네번째)이 6일 오전 평양 만경대학생소년궁전 서예 소조실에서'우리는 하나' 붓글씨를 보며 박수치고 있다. 

 

[AP=연합뉴스]

▶추신수,이치로 기록 넘었다
추신수가 스즈키 이치로를 넘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아시아 출신 선수로는 최장인 44경기 연속 출루 신기록을 수립했다. 추신수가 5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8 MLB 휴스턴 애스트 로스와의 홈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시즌 16호 솔로 홈런을 터뜨리고 있다.

 

[연합뉴스]

▶긴장감 흐르는 두 분향소
6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금속노조 쌍용자동차지부가 마련한 해고 노동자 고(故) 김주중 씨 추모 분향소와친박 단체인 태극기행동국민운동본부가 마련한 '연평해전 천안함 46용사 3.10 순국열사 분향소' 사이 충돌을 우려한경찰이 근무를 서고 있다.

 

[연합뉴스]

▶오전 공판 마치고 법원나서는 안희정
수행비서 성폭력 의혹으로 재판 중인 안희정 전 충남지사가 6일 서울 마포구 서울서부지법에서 열린 제2회 공판에서오전 재판을 마치고 법원을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

신나는 K-pop에 맞춰 플래시몹
6일 서울 고려대학교 중앙광장에서 고려대학교 국제하계대학에 참가한 외국인 학생 300여 명이 레드벨벳의 '빨간맛'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는 K-pop 플래시몹을 펼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