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가을 컬렉션 캠페인 론칭… 셀레나 고메즈·키코 미즈하라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7-05 15: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뉴욕의 뒷골목 속 모스그린 컬러의 빈티지 자동차에 걸터앉은 코치 갱(Coach gang)

[2018 코치 가을 컬렉션 광고 캠페인에 참여한 미즈하라 키코 사진= 코치 제공 ]



코치는 5일 2018 가을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뉴욕의 뒷골목을 배경으로 모스그린 컬러의 빈티지 자동차에 걸터앉은 코치 갱(Coach gang)의 다양한 이미지들로 구성됐다. 벽돌 담에는 스트리트 아트 뿐만 아니라 중서부 지역의 대초원과 사막을 그린 벽화로 꾸며져 컬렉션의 부드러운 색조와 어우러졌다.

코치 갱은 빈티지 벽지에서 영감을 얻은 프린트, 프레리 레이스 드레스를 프린지 디테일이 담긴 부드러운 가죽 바이커 자켓, 테디베어 스타일의 쉬어링 코트와 레이어링한 절충주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러한 로맨티시즘과 노스탤지어는 언제나 그렇듯 코치의 고향인 뉴욕의 분위기와 상반되는 조화를 이루는데 이번에는 좀 더 다크해진 고딕풍의 신비한 반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크로스바디백, 럭색, 시그니처 프린트의 보머 자켓과 바시티 자켓이 주를 이루는 90년대 아메리칸 헤리티지 스포츠웨어가 예전에 비해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코치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가 오늘날 뉴욕 거리를 누비는 90년대 스트리트웨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이 아이템에서 코치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2018 코치 가을 컬렉션 광고 캠페인에 참여한 셀레나 고메즈 사진= 코치 제공 ]



코치를 대표하는 모델인 배우 겸 가수 셀레나 고메즈가 광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 이미지에는 셀레나가 2018년 가을 컬렉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빈티지 자동차에 기대어 있는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이번 시즌에는 일본 배우 겸 모델 키코 미즈하라(Kiko Mizuhara), 중국 배우 관 샤오퉁(Guan Xiaotong)과 티미 쉬(Timmy Xu)가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코치 가족에 합류했다.

코치와 오랫동안 작업해온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Steven Meisel),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파비앙 바론(Fabien Baron), 메이크업 아티스트 펫 맥그라스(Pat McGrath), 헤어 스타일리스트 귀도 팔라우(Guido Palau)가 이번 시즌의 광고 캠페인에 함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