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큐(PAYQ), 첫차앱 특별 퀴즈쇼 8일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7-05 10: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최종 우승자 전원에게 500만 상금포인트 즉시 배분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 ‘페이큐(PAYQ)’가 500만 포인트의 상금이 걸린 특별 방송 '첫차앱 카라이프 퀴즈데이'를 8일 밤 9시에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모바일 플랫폼 첫차앱은 2015년 출시 후 2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달성한 바 있다. 해당 플랫폼과 관련한 퀴즈를 포함해 총 12문제가 출제되며, 방송 전 첫차앱에서 문제의 힌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특별 방송은 개그맨 이세진, 박소영이 공동 사회를 맡는다. 최종 우승자인 ‘큐마스터’에게는 500만 우승 포인트를 배분하며, 각 문제마다 상금 포인트를 제공하는 ‘보너스 상금’도 추가로 노릴 수 있다. 상금은 1만 포인트 이상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1:1 전환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첫차앱과의 콜라보레이션 방송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한편, 중고차에 대한 유용한 정보도 제공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퀴즈쇼를 통해 페이큐 참여자에게 만족감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큐는 팟캐스트 앱 ‘팟티’를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퀴즈게임이다. 매일 낮 12시 45분과 밤 9시에 퀴즈쇼를 시작한다. 유민상, 홍윤화, 김지민, 이세진, 박소영 등 5명의 스타급 개그맨이 문제 출제자로 나서고, 이들의 특성에 맞춘 재미있는 퀴즈쇼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