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29일까지 욜로 페스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7-04 16: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엘포인트 혜택 제공

롯데멤버스는 7월 6일부터 29일까지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안하는 ‘YOLO FESTA(이하 욜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롯데멤버스 제공]


L.POINT(엘포인트) 운영사인 롯데멤버스는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안하는 ‘YOLO FESTA(이하 욜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욜로 페스타’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욜로 라이프스타일’을 컨셉트로, 롯데멤버스가 매년 발간하는 L.POINT Trend Pick(트렌드 픽)과 연계해 세대별 특성에 맞춰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과 생활편의, 여가문화, 외식 등 다양한 영역에서 총 17개 제휴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멤버스는 세대별 특성을 새롭게 재해석해 ‘쇼퍼홀릭’, ‘맥시멀리스트’, ‘리얼 욜로’라는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영역에서 엘포인트 누릴 수 있다.

일례로 ‘쇼퍼홀릭’ 고객의 경우, 오는 15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레저 스포츠파카 구매 시 엘포인트를 1000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1만점을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롯데마트 PB상품(OnlyPrice&요리하다)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20배 적립이 가능하다. 롯데슈퍼에서는 오후 6시 이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엘포인트 할인 상품을 제공한다.

욜로 페스타 기간 동안 행사에 참여한 제휴 브랜드에서 엘포인트 적립/사용을 1회 이상 하거나 롯데카드로 3회 이상 결제한 프로모션 응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00만 엘포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여름휴가 시즌, 웹툰을 즐기는 회원들을 위한 엘포인트 페이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투믹스, 레민코믹스, 티비허브에서 엘포인트로 코인 상품을 결제한 회원들은 사용한 포인트의 20%를 페이백 받을 수 있다. 페이백은 이벤트 기간 내 사용한 포인트를 합산해 진행되며, 1인당 최대 3000 엘포인트까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