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장마철 방콕족 위한 7월 VOD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7-04 13: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어벤져스’, ‘아이언맨’ 등 마블 시리즈 VOD 할인 등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는 케이블TV VOD를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장마철 맞이 VOD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마블 스튜디오 영화 VOD 30% 할인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앤트맨’,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언맨’, ‘어벤져스’, ‘토르’, ‘캡틴 아메리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마블 영화 시리즈 총 15편이 포함됐다.

‘탐정-더 비기닝’, ‘그것만이 내 세상’, ‘부라더’, ‘수상한 그녀’ 등 다양한 국내 명작들이 포함된 CJ ENM 브랜드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2일까지 이벤트 작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2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대만 인기 배우 류이호의 청량하고 풋풋한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는 영화 ‘안녕 나의 소녀’와 자존감을 소재로 한 코미디 영화 ‘아이 필 프리티’ 구매 고객에게는 VOD 5000원 할인 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이 외에도 14일까지 투니버스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에게 VOD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미국 비밀 기관에서 활동하는 요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5 시리즈도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7월 장마철 궂은 날씨로 인해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고객분들을 위해 장맛비만큼 시원한 VOD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집에서 영화, 방송 등의 콘텐츠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VOD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