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새벽식탁 배송 서비스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7-03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서울 전 지역과 경기·인천 일부 지역에 서비스 제공…“프리미엄 신선식품으로 승부”

[사진=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이 온라인몰에서 주문받은 상품을 다음날 아침에 바로 배달하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현대백화점의 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e슈퍼마켓’은 CJ대한통운과 협업해 새벽식탁 배송 서비스를 오는 4일부터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새벽식탁 서비스는 오후 4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주문 상품을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현대백화점 토종 식품 브랜드 ‘명인명촌’,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화식한우’, 청과 브랜드 ‘산들내음’, 가정 간편식 ‘원테이블’ 등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신선·가공 식품을 고객의 집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오픈 초기 100여 개의 제품을 운영하고, 올 연말까지 배송 가능 제품을 6000여 개로 늘릴 계획이다.

배송은 서울 전 지역과 부천·일산·과천·수원·광명·구리·의정부 등 경기지역(남양주·시흥 등 일부지역 제외), 그리고 강화도·영종도·서구 일부 지역을 제외한 인천지역에서 가능하다. 현대백화점은 향후 주요 대도시 등을 중심으로 배송 가능 지역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서비스는 월요일부터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제외)까지 이용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측은 1인 가구 증가와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벽배송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e슈퍼마켓에 있는 1만여 개의 상품을 주문일로부터 1년 이내로 지정한 날짜에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도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