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 성수기 7월, ‘여름방학’ 시즌 앞두고 ‘이벤트 불꽃경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7-02 18: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교육업계가 여름방학 성수기를 앞두고 불꽃 경쟁을 예고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 시작과 동시에 중소 교육기업들이 다양한 이벤트로 학생들 유혹에 나섰다. 짧은 기간 동안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 출시와 학습자들에게 경품 증정을 통한 학습 의욕 고취로, 발 빠른 경쟁을 펼친다.
 

쎈닷컴의 '여름 얼리버드 이벤트' 안내 페이지.[사진= 쎈닷컴]


우선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대 2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오는 4일까지 중고등 프리미엄클래스를 구매하는 수강생 전원에게 ‘1개 학년의 강좌’를 무료로 증정한다. 2학기 예습과 동시에 다음 학년까지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여름방학 동안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자 '라이트쎈 3주 열공(열심히 공부) 프로젝트'에 참가할 고등 1학년 학생 100명을 모집한다. 이 프로젝트는 7월23일~8월13일 진행되며 고등 수학(하) 함수 단원을 완벽히 마스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라이트쎈 참고서와 인터넷 강의는 무료다.

온라인 어학연수 랭쎄는 여름방학 동안 직무연수를 진행하는 교원·교육전문직을 위해 아이스크림 원격교육연수원에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교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스크림 원격교육연수원에서 각 과정을 등록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강의에 해당하는 랭쎄 H1, H2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챌린지는 인기 캐릭터 호비를 주인공으로 한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 하반기 앵콜 공연을 제주, 고양, 김해, 안양, 부산 등 전국에서 연다. 또한 매월 호비쇼 우수 후기를 작성한 회원 5명을 추첨해 호비 흘림방지 빨대컵과 스푼, 포크 세트를 선물한다.

금성출판사는 여름방학을 앞둔 전국 유아 및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유월, 이유있는 공부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를 통해선, 1주일 동안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정규 학습 프로그램과 전문교사의 밀착 관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랭쎄 교재 무료증정 이벤트 홍보 포스터.[사진= 랭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