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7-02 16: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국내 최초 자체개발 버츄얼 유튜브 크리에이터 ‘세아’ 선봬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 했다고 2일 밝혔다.

에픽세븐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전반적인 세계관과 함께 ‘카린’, ‘샬롯’, ‘라스’ 등 주요 캐릭터들의 스킬과 목소리, 특징을 알아볼 수 있다. 에픽세븐의 공식 카페와 공식 SNS에 등록된 유용한 정보들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가수 윤하와 함께 작업한 에픽세븐 OST의 메이킹 영상도 다시 한 번 감상 할 수 있다. 오는 7월말에 진행 예정인 에픽세븐의 사전예약 모집 또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현재 전체 9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릭터는 11개가 공개돼 있다. 각 소개영상은 정식 런칭 전까지 단계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사이트 내 유용한 정보들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다. 에픽세븐 공식 카페에 SNS 주소를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에픽세븐의 정보를 보다 알차게 소개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캐릭터를 활용한 유튜브 방송도 시작한다. 버츄얼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이름은 ‘세아’로 자기 소개 영상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세아는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가상의 캐릭터 이지만 실제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마찬가지로 에픽세븐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까지 에픽세븐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고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창구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